Looking for more resources for supporting parents during COVID-19? Visit the Start Talking Now Facebook page.

Latest News

You are here

Home » Communities » Latest News » Latest News

Read this page in English.

코로나19 팬데믹은 우리의 정신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고 특히 십대들이 취약합니다. 십대들의 뇌는 아직도 발달 중에 있고, 그들은 삶의 경험이 많지 않기 때문에, 그들이 느끼고 있는 감정은, 예컨대 슬픔, 분노, 스트레스 및 고립감은 더 강렬합니다. 그리고 연구 결과는 코로나19 팬데믹 동안에, 십대들이 중등도 내지 중증의 우울증 또는 불안 증상을 보일 가능성이 가장 크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(Mental Health America). 십대들 중 절반 이상이 2020년 9월에 자살 또는 자해를 생각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(Mental Health America).

좋은 소식은 부모와 신뢰받는 다른 어른들이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징후를 알고 계십시오

첫 번째 단계는 징후를 인지하는 것입니다. 모든 십대는 다르고, 외상성 사건에 대한 그들의 반응은 각기 다릅니다. 그 반응은 범위가 “행동화... read more